[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국토해양부 4대강살리기 추진본부는 14일 '4대강살리기' 공식 홈페이지(www.4rivers.go.kr)를 새로 연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국민들에 대한 다양한 홍보와 더 풍부한 정보 제공에 한계가 있어 4대강살리기 추진본부 별도의 단독 홈페이지를 새로 연다고 덧붙였다.
4대강 홈페이지는 △희망의 강 △미래의 행복 4강 △소통과 체험의 강 △공감의 강 등으로 구성돼 각 분야별로 4대강별 이야기와 정보, 각종 보도자료와 전문가 칼럼, 여론 수렴의 장과 이벤트 코너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강 살리기를 통한 대한민국 녹색성장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내 플랫폼을 확보하는 등 국민과의 공감대 확산과 소통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추진본부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사업의 내용과 필요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림으로써 4대강 사업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