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기아차";$txt="10일(현지시간) 미국 아리조나주 피오리아에서 추신수 선수가 그랜드카니발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size="510,337,0";$no="20091011100934179757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그랜드카니발을 탄다!"
11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미국 아리조나주 피오리나에서 추신수 선수(클리블랙드 인디언스)에게 현지에서 활동할 때 이용할 그랜드카니발(수출명 세도나)를 전달했다.
기아차는 앞서 추 선수를 미국내 기아차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현지 활동을 위한 모하비(수출명 보레고)를 지원한 바 있다.
추 선수는 "기아차 홍보대사로서 지난해 모하비에 이어 그랜드카니발을 타게 됐다"면서 "내년 시즌에도 더욱 좋은 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주변 선수들과 야구팬들에게 기아차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 아시아인 최초로 '홈런20-도루20'을 달성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