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신證, 대학생 대상 '2009 아카데미 페스티발' 개최

산학협약 대학교 재학생 대상…모의투자대회 및 마케팅공모전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대신증권은 8일 산학협약을 맺은 전남대, 제주대, 영산대, 동덕여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총 6주 동안 '2009 아카데미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9 아카데미 페스티발'은 모의투자대회와 마케팅공모전으로 진행된다.


모의투자대회는 대신사이보스의 모의투자버젼을 이용해 실시간 주식을 투자하는 가상 투자게임이다. 수익률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며 네 개 대학 종합수익률 1위 수상자 및 대학별 1위 수상자에게는 대신증권 입사 시 1차 서류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모의투자대회에 참가하려면 해당 대학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해당 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이다.


모의투자대회와는 별도로 네 개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마케팅 공모전은 결합상품 및 결합서비스 기획,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고객별 마케팅 전략 중 주제를 택일하면 된다. 공모전은 1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12월 30일에 발표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2팀)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시상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