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MC몽";$txt="";$size="510,668,0";$no="200910071025042221849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MC몽의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호러쇼'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호러쇼(Horror Show)'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최신 뮤직비디오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
온라인 음원사이트 '엠넷닷컴'에서는 '호러쇼'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만 건을 넘어섰으며, 곰TV 뮤직비디오 시청 순위 2위를 차지해 최신 뮤직비디오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에서는 메인 화면 인기 동영상에 MC몽의 뮤직비디오가 올라와 외국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팬들은 "본인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해 내는 가수다", "굉장히 독특한 뮤직비디오다. 너무 재밌다", "강호동과 최홍만이 역할 소화를 제대로 해 낸 것 같다", "유쾌함으로는 MC몽이 최고인 것 같다"는 등의 의견을 표했다.
곡의 모티브가 된 강호동이 공포 영화의 대작 '사이코 (Psycho)'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시작되는 '호러쇼' 뮤직비디오는 몬스터로 변신한 최홍만, 밴드 보컬 역할을 맡은 웨일(Whale)이 출연했으며, MC몽의 매니저 이훈석과 장근이 영화 '장화, 홍련'의 모습으로 분해 열연했다.
한편, MC몽의 두 번째 타이틀 곡 '호러쇼'는 이달 중순부터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pos="C";$title="MC몽";$txt="";$size="510,764,0";$no="200910071025042221849A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