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 신입사원 공개채용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컨버전스 분야 전문인력을 충원한다고 29일 밝혔다.


2010년 2월 대학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2009년 하반기 대졸 공채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경영지원, 비즈니스, 마케팅, IT 부문 등 전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직 채용 모집 분야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컨버전스 서비스, 미디어 서비스 등으로 컨버전스 사업 분야에 적합한 전문인력이며 유무선 서비스 및 모바일 웹 기획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대졸 공채 입사지원서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까지 KTH 채용 공고 사이트(paran.career.co.kr/jobs/)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0월 15일 홈페이지 및 메일을 통해 공지하고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컨버전스 서비스 경력직은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까지 KTH 채용 공고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