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풍성한 한가위, 실속 외식선물은 어때요?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추석을 맞아 외식업계에서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평소 매장에서 즐기던 맛을 집에서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선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실속 아이템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 세트’ 판매와 함께 ‘덤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한달간 예약 판매되는 아웃백 한가위 스테이크 선물 세트는 청정한 호주의 자연 속에서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한 호주 청정우의 엄선된 부위로 구성됐다.


아웃백 스테이크 세트는 소고기를 쓸 일이 많은 추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알목심(로스용, 스테이크용 각 700g), 설도(불고기용, 700g), 갈비(찜용, 900g) 등 4종의 스테이크가 개별 포장돼 있다.

이와 함께 아웃백 덤 상품권 행사는 아웃백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마다 1만원의 상품권을 덤으로 증정하는 것이다.


한편 아웃백은 추석 연휴 3일간 아웃백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달콤한 립 바베큐 애피타이저 ‘레인지랜드 립체츠’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추석 선물 세트로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잡아올린 ‘후레쉬 스노우 크랩 세트’와 마블링이 풍부한 ‘프리미엄 소 한마리 세트’를 마련했다.


다리 살이 꽉 차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후레쉬 스노우 크랩 세트(30.2kg)는 8만8000원에 판매되며 이와 함께 등심, 부채살, 갈비, 설깃살을 3kg으로 묶어 판매하는 호주산 ‘프리미엄 소 한 마리 세트’는 14만원이다.


특히 이번 선물 세트는 종이박스와 래퍼(보자기), 아이스박스 등 3중으로 포장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했다. 또 아모제 추석 선물 세트 구입 시 아모제 브랜드(오므토 토마토, 마르쉐, 스칼렛 등)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무료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매장의 대표 메뉴인 한우송이 불고기로 구성한 제품과 30만원대의 한우 채끝등심세트 등 다양한 생고기 추석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생고기를 주문하면 신선도 유지를 위해 퀵서비스로 제품을 배송하며 선물 세트 구매 가격 10만원당 1만원의 불고기브라더스 외식상품권을 덤으로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취급하는 호주산 소고기와 한우로 구성된 10여종의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호주산 불고기와 차돌구이용 고기를 패키지로 만든 모둠세트는 5만3000원~6만3000원, 국내산 꼬리반골 5팩(1팩, 800g) 묶음을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워홈 다이닝에서는 추석을 맞아 고품격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아워홈 다이닝 추석선물 세트는 아워홈 다이닝의 수석 주방장들이 직접 준비한 요리들로 구성하여 맛과 정성에 품격까지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개념 쇠고기 구이 전문 레스토랑 ‘레드앤그린’의 수석 주방장이 직접 정선한 명품 한우세트, 정통 한식당 ‘노들원’의 수석 주방장이 직접 3번 끓인 간장으로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명품 간장게장 세트, 격조 높은 중식당 ‘싱카이’의 수석 주방장이 상어지느러미, 자연송이, 전복, 해삼, 부레 등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중국 최고의 보양식 불도장 세트 등이 준비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