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철수연구소, 연구개발 인력 공개채용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는 미래 핵심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R&D) 부문의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장기적인 기업핵심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연구개발투자를 위해 20~30여명 규모의 연구개발 인력이 확충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안철수연구소 채용사이트(kr.ahnlab.com/company/recruit/2009sh.jsp)에서 오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된다.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는 "IT업계의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시기는 핵심인재투자를 통해 기업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정보보안의 핵심은 보안 전문인력 육성에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안철수연구소는 핵심 연구개발 인력 양성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핵심가치와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A자형 인재상'을 정립하고 있다. 'A자형 인재'는 영문 사명(AhnLab)의 대표 문자 'A'에서 고안한 것으로, 사람(人)과의 가교(-)를 형상화해 인재들이 팀워크를 이뤄 상호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뜻한다. 안연구소 관계자는 "A자를 삼각형 모양으로 해석하면 전문성, 인성, 팀워크가 조화를 이루는 인재들의 집단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