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게임빌 '제노니아2' - NHN 'C9' 제휴

모바일게임 '제노니아2'와 온라인게임 'C9'이 만났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NHN(대표 김상헌)과 제휴를 맺고 '제노니아2'와 NHN의 온라인 게임 'C9'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이다.

이번 행사는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와 'C9' 홈페이지(c9.hangame.com),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제노니아2'의 구매와 함께 발송되는 SMS 쿠폰 번호를 'C9'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C9'의 인기 유료 아이템인 '부활 주문서' 20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각 모바일과 온라인을 대표하는 최신 흥행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의 만남으로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게임빌의 '제노니아2'는 출시 2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 현재 국내 이동통신 3사에서 모바일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NHN의 'C9' 역시 출시 2주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올해 최고의 흥행 온라인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와 'C9' 홈페이지(c9.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