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산양유 석학 콜린 박사 방한 특강 개최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산양분유 출시 6주년을 맞아 오는 28일 세계적 산양유 권위자인 콜린 프로서 박사(Dr. Colin Prosser·사진)와 함께 ‘산양유와 초유에 대한 특강’ 이벤트를 개최한다.

콜린 박사의 이번 방한은 오는 27일 열리는 제11차 아시아 태평양 소아소화기영양학회 학술대회 참석차 이루어졌다.


일동후디스 주최로 열리는 특강에서는 자연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산양분유’와 ‘초유’에 대한 궁금증을 임산부 및 출산모과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1부는 ‘산양유의 영양학적 특성과 의미’에 대한 강연과 함께 참가자 질의응답 시간으로 꾸며지며 강연 후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면역강화에 좋은 초유제품 등 경품이 제공되는 2부 행사가 진행된다.


콜린 프로서 박사는 동물영양, 생리학분야의 석학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뉴질랜드 국립 오클랜드대학교 병원 임상연구 및 세계적인 학술지에 발표된 ‘산양분유와 일반조제분유의 비교’ 연구결과를 통해 산양분유를 먹은 아기의 영양상태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오는 23일까지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m) 또는 일동맘(www.ildongmom.com) 홈페이지에서 하면되며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서소문에 위치한 오펠리스(올리브타워 22층)에서 개최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