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시바, 가죽 핸드백 닮은 노트북 출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결혼 시즌을 맞이해 천연가죽백을 닮은 디자인과 HD 그래픽 칩셋을 장착한 노트북 '포테제 M900'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HDMI 포트와 PDP, LCD TV를 연결해 홈시어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ATI 라데온 HD 4570 그래픽 칩셋을 채용해 언제 어디서나 HD급 고화질의 박진감 넘치는 화면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혼수품이다.

이 제품은 커버와 팜레스트를 파격적인 가죽 질감 소재로 마감해 품격을 높였으며 천연 가죽을 형상화한 텍스처 무늬를 새겨 넣은 '네추럴 레더' 디자인 적용으로 차별화된 케이스를 자랑한다.


또한 제품 테두리와 잠금 부위는 크롬 광택 마감해 명품 토드백 가방의 '메탈릭 락(Matalic Rock)' 데코레이션을 그대로 살린 것도 특징이다.

포테제 M900은 최신 인텔 코어2듀오와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채용해 빠른 성능을 갖췄으며 부팅 없이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Sleep and Charge)' 기술도 탑재하고 있다.

이외에도 9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9-in-1 멀티카드리더기, 웹캠에 얼굴을 인식시켜 로그인 하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을 채용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했다.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편집과 보관이 간편한 320GB 하드디스크와 최대 8.5GB까지 CD를 제작할 수 있는 슈퍼멀티 DVD도 탑재했다.


2종의 제품 모두 '3D HDD 프로텍션' 기능을 장착해 동작 감지 센서가 급격한 움직임으로 인한 하드디스크의 손상을 방지하며 지문인식 센서와 최신 패스워드 시스템, 안면 인식 로그인 등 도시바만의 보안 기능도 갖췄다.


이 제품의 가격은 'PSU5JK-012006' 모델이 134만9000원, ' PSU5JK-016006' 모델이 149만8000원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