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집 부엌은 몇점?"

한샘 부엌 내조지수 진단 프로그램 인기

한샘(대표 최양하)이 간단한 홈페이지 설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부엌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부엌내조지수 진단 프로그램'을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부엌내조지수란, 가족이 함께 하는 중요한 생활공간인 부엌을 주부가 어떻게 가꾸고 있는지에 대해 확인하고 더욱 쾌적한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지수.

부엌 공간의 세 가지 기능인 '분위기', '가족간의 대화', '위생과 안전' 등 세 가지 항목에서 각 5개씩의 질문을 묻고 설문자의 정보를 포함해 종합적으로 부엌내조지수를 측정한다. 진단 결과에 따라 부엌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과 한샘에서 제안하는 솔루션도 함께 제공된다.


한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부엌내조지수 측정 이벤트는 지난 8월 3일 오픈 이후 한달 동안 모두 8만명이 방문, 이 가운데 1만명이 설문에 참여해 진단을 받을 정도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샘 측은 부엌내조지수 진단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KBS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성공시대'의 등장인물이 출연한 '부엌내조 성공시대'라는 동영상을 만들었다.


또 부엌내조지수 진단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주위에 추천하는 고객, 후기를 남긴 고객 등을 대상으로 '포트메리온 로얄디너세트', 한샘상품권 5만원권, '휘슬러냄비' 5종 세트,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