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바이러스'..비즈니스.인생경험 담아
$pos="L";$title="이승한 사장";$txt="이승한 홈플러스 회장";$size="210,275,0";$no="20090717144904584673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이 자신의 비즈니스와 인생 경험을 통해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비전과 꿈을 제시하는 자기개발서를 출간했다.
'창조바이러스 H2C(이승한 저, 랜덤하우스 출판, 1만3000원)'라는 제목의 이 책은
▲창의의 씨앗을 뿌려라 ▲스스로를 불태워라 ▲보이지 않는 저 너머를 보라 ▲상자 밖에서 상상하라 ▲거침없이 바꿔라 ▲끝까지 포기하지 마라 등 총 6부로 구성됐다.
하찮아 보이는 업무라도 일에 매진하고 숙련되는 과정을 통해 길러지는 열정,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두려움에 움츠러 들지 않는 비결, 거침 없는 상상력으로부터 나온 무한한 창조의 에너지 등과 같이 창의와 열정 없이는 불가능한 일들을 가능하게 만든 많은 실제 사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를 설립 10년만에 매출 10조원대 기업으로 성장시킨 이 회장의 성공 스토리도 담았다.
한편, 이 회장은 27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창조 바이러스 전파식'이라는 주제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