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은 오는 26일 동국대 덕암세미나실에서 '성공하는 컬처리스트가 되기 위한 취업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방송·영화 분야 구직자를 위한 취업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의 이명한 PD, 영화 '국가대표'의 홍보 마케팅을 맡은 심영 KM컬처 기획홍보이사가 강사로 나선다.
이명한 PD는 '성공하는 예능 PD 되는 법' 특강을 통해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소개한다. 심영 이사는 영화 '국가대표'의 마케팅 사례를 예로 들어 '영화 마케터 취업 전략'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김용관 인력양성본부장은 "우리시대 최고의 컬처리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현업 전문가들의 조언은 방송 영화 전문가를 꿈꾸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오는 25일까지 한콘진의 인력정보시스템 '컬처리스트(culturist.co.kr)'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