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나라, 한방(韓方) 알리기 홍보대사로 나서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한류스타 장나라가 우리 한방(韓方) 알리기에 흠뻑 빠졌다.


제천국제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는 10일 "오는12일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JEXPO)'의 명예홍보대사로 장나라를 위촉한다"고 밝혔다.

조직위 관계자는 "평소 장나라가 자선기금위 설립 등 많은 선행으로 국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주고 있고,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해외에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해 명예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장나라는 "평소 한의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한국의 전통의학 우수성을 알리는 한방축제 홍보대사를 맡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 한방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나라는 최근 '반도자선기금'을 설립해 또 한 번 국내 대표 선행스타로서 훈훈한 감동을 안겨줬으며, 오는 29일 '아시아 빅스타 콘서트'라는 대규모 행사에 초청 받아 한류스타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해 나가고 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12일 충청북도 도청(청주 소재) 본 회의실에서 범도민대회와 함께 진행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