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주최 '제4차 재테크 세미나' 성황


서울 강남 래미안갤러리에서 제 4차 '2009 하반기 부동산 제테크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아시아경제와 부동산 투자정보업체 유엔알컨설팅의 공동주최로 지난 6일 열린 이번 세미에서는 정현조 부동산J테크 차장의 '하반기 재개발 뉴타운 투자 전략'에 이어 윤재호 메트로컨설팅 대표의 '2000만원 종자돈으로 연봉 버는 경매투자'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1부에 진행된 '하반기 재개발 뉴타운 투자 전략'에서는 재개발 투자시 중점 판단 사항 및 투자시기, 재개발 현장 조사시 필수 조사 항목, 경기 선행지수와 동행지수의 흐름 파악 등 다양한 내용이 공개됐다.


또 2부에 진행된 '2000만원 종자돈으로 연봉 버는 경매투자'에 대한 강연에서는 소액 투자에 적당한 경매 물건, 종목별 소액 투자사례 및 전략, 돈 되는 소액 경매 물건을 고르는 요령 등의 강연이 이뤄졌다.

휴가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세미나에는 15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해 부동산 시장의 투자열기를 느끼게 했다.


'2009 하반기 부동산 제테크 세미나'는 올 하반기 동안 2주에 한번씩 매회 다른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제테크세미나에서는 현재 부동산 시장에 대한 진단과 전망에서부터 재테크 및 틈새 부동산투자 전략 등을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주택, 상가, 토지, 경매, 해외부동산에 이르기까지 옥석을 가려내고 자신의 처지와 상황에 딱 맞는 부동산을 고를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관련 법규, 세제 개편으로 달라진 부동산 세무상식과 절세 테크닉을 알려주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세무전문가의 상담 시간도 마련돼 있다.


사전 접수한 참가자에 한해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다. (02) 525-0597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