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오비맥주";$txt="오비맥주가 최고 품질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옴부즈맨'제를 도입했다.28일 오비맥주 본사에서 열린 첫 회의에서 전문가들이 서비스 업그레이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size="510,340,0";$no="20090729110716498002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28일 8명의 사회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오비맥주 옴부즈맨'을 발족했다.
오비맥주 옴부즈맨은 앞으로 매월 미팅이나 핫라인을 통해, 오비맥주와 관련된 다양한 소비자 품질 문제 등에 대해 의견을 전달하고 전문가적 입장에서 문제 해결 방안 등을 마련하게 된다.
오비맥주는 이날 발족식과 함께 진행된 첫 회의에서, 소비자 중심의 품질최우선주의를 위해 도입한 VPO(글로벌 스탠다드 통합 품질관리시스템)를 소개하고, 향후 개선 및 강화 방안에 대해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호림 사장은 “옴부즈맨 도입을 계기로 품질 최우선주의, 소비자중심,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옴부즈맨은 소비자단체, 식품전문가, 의학전문의, 미디어 전문가, 지역사회 관계자 등 총 8명의 사회 각계 전문가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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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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