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티은행, 결합상품 '국제현금체크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은 30일부터 기존의 국제현금카드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인 ‘국제현금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국제현금 체크카드는 ‘세이브(Save)형’과 ’항공 마일리지형’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세이브형 국제현금 체크카드는 ▲연회비 면제 ▲스타벅스/커피빈 최대 30% 할인 (매월 7,000원 한도, 월 2회) ▲에스 오일 주유 시 리터 당 50원 할인 (1일 1회 10만원 이하, 월 30만원 이하) ▲3대 메이저 영화관 최대 6,000원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항공 마일리지형 체크카드는 ▲제휴 연회비 1만원 징구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 클럽 체크카드 선택 시 사용금액 1만원당 1마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체크카드 선택 시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이 적립된다.

또한 국제현금카드 기능을 탑재한 ‘국제현금 체크카드’는 기존의 국제현금카드와 마찬가지로 전세계 33개국 씨티은행 ATM에서 인출 건당 미화 1달러의 수수료로 국내 예금을 해외 현지 통화로 출금이 가능하며, 국내외 비자 가맹점에서 결제도 가능하다.


한편, 씨티은행은 국제현금 체크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10월 30일까지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일석이조 혜택 축제이벤트를 실시한다.


국제현금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대상으로 사용 금액 구간 별로 추첨을 통해 40인치 LDC TV, 소니 디지털 액자, 에스 오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사용 금액 구간에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총 2,700명에게 티머니 핸드폰 고리를 증정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씨티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citibank.co.kr)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