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PCA생명 "사망보장과 노후생활을 동시에 누리세요"

'(무)PCA매직 종신보험' 출시

PCA생명이 사망보장과 풍요로운 노후 생활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고안한 '(무) PCA 매직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무)PCA 매직(magic) 종신보험'은 인생 단계별로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필요한 보장도 받고 은퇴 후 소득으로의 전환도 가능한 상품이다.

주된 경제적 활동기인 60세 이전까지는 사망 및 특약을 통해 질병·재해·암·실손의료비 등을 보다 집중적으로 보장 받고, 은퇴 시점인 60 세 이후로는 일시 생활자금 지급과 함께 사망 보장을 낮추거나 종신연금으로의 전환이 가능토록 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60세 이전까지는 보험가입금액의 100%를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하고, 60세가 되는 시점에는 보험가입금액의 30%를 행복설계자금으로 지급해 중요한 인생의 이벤트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60세 이후에는 보험가입금액의 70%가 사망보험금으로 지급된다.


종신연금전환 이후에도 특약을 통해 최대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김영진 PCA 생명 사장은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금융 시장이 불안정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자산관리에 있어서 안전성을 무엇보다도 중요시하게 됐다"며 "가족을 위한 소득보전만큼 은퇴 이후의 생활도 중요해진 만큼 '(무)PCA 매직 종신보험'은 종신보험의 안정성과 함께 연금의 성격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은퇴 준비를 위한 든든한 노후생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