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은행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실천"

'고객감동드림팀' 신설

대구은행은 오는 22일부터 기존 고객만족(CS)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비가격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객감동드림팀'을 신설 운영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동드림팀'은 지난 3월 하춘수 대구은행장이 취임 때 밝힌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CS의 중요성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조직 내 새로운 활력을 조성해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기존 창구친절에 대한 지도 및 점검 등 고객만족 위주의 CS팀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고객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