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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노트북, 리바이스를 입다

LG전자(대표 남용)는 미니노트북에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의 디자인을 적용한 '엑스노트 미니 리바이스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엑스노트 미니 리바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아이스크림 미니노트북(X120 시리즈) 상판에 리바이스 청바지 디자인과 로고를 넣었고, 테두리 라인에 리바이스 특유의 붉은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리바이스 청바지의 소재의 미니노트북 파우치(보관 주머니)를 함께 제공하며 25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LG전자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GSeShop(http://www.gseshop.co.kr)'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예약구매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리바이스 청바지 교환권을 증정한다.

LG전자와 리바이스는 주 고객층인 10~20대의 젊은이들이 미니노트북을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도록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한다는 것을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지난 4월 ‘아이스크림 넷북’이라는 애칭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반투명 소재의 바닐라화이트 색상에 체리와 라임색 테두리라인을 적용했으며 책 한 권 정도인 1.26kg의 가벼운 무게와 부팅 없이 인터넷검색, 음악감상 등이 가능한 스마트온 기능을 적용해 인기를 끌었다.


160GB의 하드디스크를 탑재했으며 ‘6셀 배터리’를 내장해 영화 2편을 볼 수 있다. 25.6cm(10.1인치) 크기 LCD에 소비전력이 적은 LED 백라이트를 적용해 WSVGA급(1024×600 해상도)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LG전자 HE 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 "이번 리바이스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딱딱한 사무용품에서 탈피해 나를 표현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써 새로운 노트북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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