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글로벌 CEO 웹사이트' 오픈

국내 1위의 타이어 메이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22일 '글로벌 CEO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한다.


한국 타이어는 이번 사이트 오픈으로 활발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통'의 조직 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웹사이트는 직접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CEO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직접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CEO의 창' ▲한국타이어의 정책과 비전을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공유하는 '정책 마당'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직원간에 활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한 '한국타이어 세상' 등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됐다.


웹사이트의 디자인도 타이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감성적이고 따뜻한 소통의 공간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 CEO와의 자유로운 소통의 공간 'CEO의 창'


CEO의 창'에는 CEO우편함, CEO 포토다이어리 등의 특색 있는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는데, CEO 우편함은 방명록 게시판으로 한국타이어 직원이라면 누구나 CEO에게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CEO 또한 직원들의 의견에 답글을 다는 등 CEO와 직원간의 직접적인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CEO 포토다이어리를 통해서는 CEO의 내·외부 일정을 알 수 있어 직원들이 CEO에 대하여 보다 친근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상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회사 정책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 나눌 수 있는 '정책 마당'


'정책 마당'에서는 회사의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실명 또는 비실명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해 회사 정책을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직원들의 의견이 많이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타이어는 이 게시판에서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통해 내부적으로 경영 정책과 비전을 자세하고 정확하게 공유함으로써 직원들의 내부 결속력 및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강화하고자 한다.


▲ 직원들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종합 공간 '한국타이어 세상'


'한국타이어 세상'에서는 직원들간에 건강, 문화, 환경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직원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하는 등 직원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예정이다. 현재 첫 이벤트로 글로벌 CEO 웹사이트의 공식 명칭을 공모 중에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