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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로 편의점 간편식품 '대박'

폭우로 인해 편의점 간편 식품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21일 편의점 업체 세븐일레븐이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한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레토르트 덮밥 소스 45%, 냉동 밥 20.7%, 라면 18.7%, 도시락이 157% 신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도시락을 제외한 이들 식품들의 매출은 저녁 식사 시간대인 오후 6시에서 8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주 구매층은 30~40대 남녀(54%)였다.


이에 따라 세븐 일레븐은 지난 17일 PB새우토마토 스파게티(3000원)를 출시한데 이어 오는 22일에는 소고기카레덮밥(2500원)을 출시하는 등 간편 식품의 종류를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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