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車 "아반떼 중고차 가격 걱정마세요~!"

현대자동차가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2010년형 아반떼 차량에 대해 구입 후 5년간 중고차 잔존가치를 최고의 보장율로 보장하는 '아반떼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아반떼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은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2010년형 아반떼를 구매한 고객이 보장기간(5년) 내 현대차를 재구매 할 경우 주행거리 및 차량 상태에 따라 보유 기간 1년 이하의 차량은 구입가격 대비 최고 70%, 3년 이하 차량은 최고 57%, 5년 이하 차량은 최고 42%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경우 ▲ 개별소비세, 취·등록세 감면 등 각종 세제 혜택 ▲ LPG 연료 사용에 따른 년간 유류비 절감 ▲ 배터리, 인버터, 모터 등 하이브리드 핵심 부품에 대해 국내 최장 보증기간인 6년 12만km 무상 보증 혜택을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은 제이디파워 신차품질조사(IQS) 준중형 부문 1위에 오른 아반떼의 글로벌 품질 경쟁력이 원동력이 됐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중고차 시세와 A/S에 대해 고민하던 고객들의 부담이 대폭 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