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아이미디어(대표 주형철)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해브 온라인'의 실제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사용자가 캐릭터(피규어)를 만들고 전투에 참여해 상황에 따라 무기를 교체해가며 게임을 즐기는 장면들을 담고 있다.
피규어들과 동일한 1:1 사이즈의 '배틀마인드(가제)'라는 전쟁디오라마 세트 맵에서 플레이어들이 실제로 전투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이번 동영상은 한 개의 캐릭터가 게임시작부터 7개의 무기를 교체하며 전투하는 다이내믹한 플레이 장면들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pos="C";$title="";$txt="";$size="550,413,0";$no="200907141510373421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해브에서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4가지 타입이 제공되며 다양한 색상의 복장과 악세서리 등 변화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SK아이미디어는 앞으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비주얼 요소에 대한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