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스커피, '문화 공감' 음반 출시

할리스커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프레시 커피, 로맨틱 스페이스(Fresh Coffee, Romantic Space)'를 내걸고 컴필레이션 음반을 출시했다고 14일밝혔다.


이번 음반에는 새로워진 할리스커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탄생을 기념해 제작한 것으로 15곡의 음악이 담겨있다.

할리스커피 전국 200개 매장에서 1만2000원에 판매되며 교보 핫트래스, 신나라 레코드, 상아레코드 등의 음반 전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에서 음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예스24,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CD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앨범 출시 기념으로 모든 앨범 내에는 최고 5500원의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다. 다음달 말까지 CD를 구입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된다.

이지현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과장은 "앞으로 커피 전문점의 주요 경쟁요소는 문화가 될 것이란 관점에서 한국적인 로맨틱한 공간감을 인테리어에 추가했고 이번 컴필레이션 음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할리스커피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인 카페 문화를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