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문세, 티켓파워 실감…일간-주간-월간예매율 1위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가수 이문세가 변함없는 티켓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올 9월 전국 투어 서울 공연을 여는 이문세는 지난 12일 국내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에서 일간-주간-월간예매율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9일 오후 1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을 개시하자마자 예매 1위에 등극한 이문세는 판매 5일만에 5천장의 티켓을 매진시키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공연기획사 무붕 측은 "팬들의 요청에 의해 7월 중순경 점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었던 티켓 판매분을 지난 5일 모두 판매했다"면서 "공연이 2개월 이상 남은 상황인 만큼 1만석 규모의 서울 공연은 전석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이문세 공연의 파워를 실감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문세측은 "공연을 2달 이상 남겨둔 상황에서 이미 공연 레파토리와 공연 콘셉트까지 모두 정해졌다"면서 "지금 연습을 통해 더욱 섬세한 마무리 작업을 할 것이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무대 스케일을 만나게 될 것이며 이문세의 열정을 공연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9월 11~12일 양일간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2009 이문세 -붉은 노을-'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열고 전국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