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텔레콤, 교통정보서비스 3종 출시

LG텔레콤(대표 정일재)은 무선데이터 콘텐츠를 모아놓은 오즈(OZ) 라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정보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정보이용료 월 3500원의 '교통무제한' 서비스는 실시간 교통흐름정보와 대중교통정보, 주유정보를 볼 수 있다. '내 위치'를 설정해 이용자 위치에 따른 대중교통 정보, 주유소·주차장 정보, 세분화된 지역별·도로별실시간 교통흐름 정보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교통+보험'은 정보이용료 월 3500원에 교통흐름정보를 볼 수 있고, 제일화재보험과 제휴해 교통상해 등에 대해 최대 2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데이터통화료를 합쳐 월정액 4500원의 '교통무제한+통화료'는 대중교통정보, 주유정보, 실시간 교통흐름정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교통정보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단말기, 주유권,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는 OZ라이트(OZ Lite, 구 ez-i)에 접속→전체메뉴→ 위치/교통→ 교통정보의 이벤트 코너에서 할 수 있다.


LG텔레콤은 유료교통정보와는 별도로 모바일인터넷서비스 OZ가입자들이 전국 주요 도로의 실시간 교통상황을 별도의 정보이용로 없이 볼 수 있는 '교통상황 서비스'도 OZ라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