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씨에너텍 오늘부터 5일간 신주 공모

총 23만9천주, 주당 3000원...하이브리드 가로등 등 신규사업에 투입

프리보드 지정기업인 아이씨에너텍(대표 지정구, www.icenertec.com)은 6일부터 10일까지 닷새간 녹색기술 기반의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일반 공모를 실시한다.


아이씨에너텍의 신규사업 분야는 풍력발전, 하이브리드 가로등, 태양광 모듈 등이다.

회사 측이 모집하는 공모 총액은 약 7억 1000만원이며, 총 23만 9000주에 주당 3000원(액면가 500원)으로 신주 모집한다. 공모 기간 중에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 청약을 받는다.


청약 취급 장소는 인천시 송도 산업기술문화 콤플렉스 벤처 B동 505호 아이씨에너텍 본사이다. 주금 납입일은 이달 13일이며, 납입처는 외환은행 서울 발산역지점이다. 문의 (032)260-3384~7

한편 아이씨에너텍의 하이브리드 가로등은 최근 인천 송도테크노파크에 이어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에 시범 설치되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풍력발전 기술도 일본의 대표적 신재생 에너지 기업 에이윙사와 R&D 및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한 것을 계기로 오는 8월께 본격적인 양산체제에 돌입할 계획이다.


아이씨에너텍 기술영업 관계자는 “해외 풍력 발전기가 초속 2.5m 이상의 바람이 불어야만 가동되는데 비해 아이씨에너텍의 풍력 발전기는 초속 1m의 미풍에도 발전이 가능해 풍력발전 선진국으로 불리는 독일, 덴마크의 기술보다 더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진우 기자 jinu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