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삼성전자, 신차 공동 마케팅
$pos="C";$title="";$txt="르노삼성자동차는 뉴SM3 구입시 삼성전자의 최신 MP3 플레이어인 삼성옙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한다.";$size="500,333,0";$no="200907060924197842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뉴 SM3’ 구입 시, 삼성전자의 최신 MP3 플레이어인 삼성옙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 출시할 '뉴 SM3'를 기념하는 이번 '삼성옙과 함께하는 SM3 공동 마케팅'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삼성전자와 2004년 이후 세 번째로 함께하는 마케팅으로 'SM3 스페셜 에디션'은 뉴 SM3 고객들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삼성옙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은 뉴 SM3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부각시킨다.
차량 오디오와 MP3 플레이어가 블루투스로 연결돼 'SM3 스페셜 에디션'에 저장된 음악을 감상하기에 편리하며,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으로 블루투스로 연결된 MP3 플레이어의 볼륨 조정은 물론 재생ㆍ정지ㆍ선곡까지 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뉴 SM3의 이미지 앨범 및 동영상, SM3 레이스 게임, 차량 오디오와의 블루투스 연결법, 차량 소모품 교체 주기 등을 알려주는 차량점검 주기표와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센터 안내 및 지점 정보 등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옙P3와 함께하는 SM3 공동마케팅'은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193개 지점에 삼성전자의 삼성옙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을 전시한다. 또한, 양사간의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출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