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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주니어M, 中 5개 업체 광고하며 CF 시장도 점령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슈퍼주니어 M이 중국에서 5개 브랜드 CF모델로 활약하며 중국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슈퍼주니어 M은 지난 6월말 중국 현지 유명 휴대폰 브랜드 'OPPO(오포)'와 광고계약을 맺고, 올 가을 출시될 3G 휴대폰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OPPO측은 "슈퍼주니어 M은 현재 중국 연예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이자 중국 젊은층이 제일 좋아하는 스타인 만큼, OPPO의 새로운 유행을 이끄는데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슈퍼주니어 M은 중국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휴대폰 광고는 물론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펩시콜라', 중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森馬(션마)'등의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가전기기, 화장품, 제과 등 다양한 중국 브랜드로부터 모델 제의가 쇄도하고 있어 지난 2008년 중국 주요시상식 '최고그룹상'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슈퍼주니어-M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불어 멤버 한경은 제약브랜드 '珍視明(쩐쓰밍)'과 스포츠브랜드 '金帥威(찐쑤아이웨이)'의 광고모델로도 활약, '珍視明(쩐쓰밍)'측은 한경의 모델 활동 후 매출이 약 30% 증가하는 효과를 얻었다고 밝히기도 해 슈퍼주니어 M에 대한 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 ASIA TOUR CONCERT 'SUPER SHOW II'를 펼칠 계획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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