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남궁민)가 7월1일 본부 출범 9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우체국쇼핑이 드리는 여름 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인터넷우체국에 새로 가입한 회원 중 99명을 추첨해 휴가철에 유용한 햇빛가리개를 제공한다.
또 우체국쇼핑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99명을 추첨해 그늘막 텐트를 증정하며, 매일 낮 12시 인터넷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을 찾은 고객 중 선착순 99명에게는 할인쿠폰(3000원 상당)을 즉시 발행해준다. 기간은 20일까지다.
국제특송(EMS) 도입 30주년을 기념해 고객사은행사도 열린다. EMS를 1회 5만 원 이상 발송한 고객 중 3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과 EMS 요금선납봉투를 준다.
필라코리아 홈페이지(www.philakorea.com)를 방문해 엠블럼 등을 카페나 블로그에 포스팅한 고객에게도 기념품을 증정한다.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네모 칸을 채우면 우체국쇼핑 상품을 주는 퀴즈 이벤트도 24일까지 펼쳐진다. 우체국금융 홈페이지(www.epostbank.kr)에 접속해 정답을 올리거나 우편엽서에 정답을 써 발송하면 된다.
정답자 72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24일까지이며, 우편엽서로 보낼 때는 24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