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포토]룰라 '재결합 했어요'";$txt="";$size="500,722,0";$no="200906171322118190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그룹 룰라가 멤버 고영욱과 전 여성멤버 하늘의 교제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룰라는 24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 코너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고영욱이 전 여성멤버 하늘과 교제했었다"고 밝혔다. 하늘은 지난 2006년 룰라 재결합 당시 채리나를 대신한 멤버다.
MC 신정환은 하늘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고영욱과 친하다"고 말하자 고영욱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김구라가 '둘이 사귀었나'라고 묻자 이상민이 "고영욱과 하늘은 잠깐 만났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이혜영과의 이혼에 대해 "'3년동안 연예계는 보지도 말자'라고 결심했었다. 그때되면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진솔한 모습으로 털어놨다.
'새로운 사랑은 없나'라는 질문에 그는 "없다. 일에만 몰두했다. 10kg을 고구마와 가슴살만 먹고 단시간에 감량했다. 식욕이 없어지니 성욕도 없어지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