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더걸스 예은, 전멤버 현아 컴백에 응원 "멋지고 자랑스러워"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원더걸스의 멤버 예은이 전 멤버였던 현아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예은은 지난 1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현재 포미닛이라는 그룹 멤버로 활동하는 현아를 응원했다.

그는 "2년전 누구보다 재밌던 아이, 눈물도 웃음도 많던 아이, 무대 위에서 관중을 압도하던 아이, 언제나 막내일거 같던아이, 그아이가 벌써 18살이 되고 다시 무대에서서 누구보다 더 멋지게 더 당당하게 그 아이가 지내온 2년을 말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은은 "그 아픔과 눈물속을 버텨온 대견함, 오랜만에 보는 무대위의 아이에 대한 벅참, 행여 사람들의 시선에 다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 여러가지의 감정이 뒤섞이고 교차한다"며 "하지만 무엇보다 먼저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현아야, 첫방송 두번째 방송 너무 잘했어 ! 언니가 지금 미국에, (뉴욕이 아닌 다른곳에) 있고 핸드폰이 고장나 버려서 축하의 인사도 제대로 못건냈지만 넌 누구보다 멋있고 자랑스러웠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이길 기대할께. 사랑한다"라고 글을 맺었다.

현아는 원더걸스의 첫 싱글 '아이러니'로 활동을 했지만 2007년 7월 건강 상의 이유로 원더걸스에서 탈퇴했다가 2년만에 그룹 포미닛의 멤버로 컴백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