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린걸' 소녀시대, 컴백 앞두고 '소원'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신곡 '소원을 말해봐'로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가 특별한 이벤트를 펼쳐 화제다.

소녀시대 미니 앨범 2집 '소원을 말해봐' 출시를 기념한 이번 행사는 소녀시대에게 바라는 소원을 응모 받아 가장 인상 깊은 내용을 선정, 멤버 별로 한 가지씩 9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특별한 이벤트다.

특히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가 제목은 물론 가사에도 바쁜 일상에 지쳐 우울해 하는 모든 분들에게 소녀시대가 '행운의 여신'이 되어 밝은 에너지를 드리겠다는 내용을 담은 데다 '지'로 전 국민적인 사랑도 받은 만큼,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소녀시대에게 보내 준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참여는 18일 저녁, 소녀시대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에 오픈되는 응모 게시판에 소녀시대에게 바라는 소원을 게재하면 참여 가능하며, 응모 기간은 18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20일 간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2일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를 멜론, 도시락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할 예정이어서, 공개되자마자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