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김용준-황정음";$txt="SG워너비 김용준(왼쪽)과 황정음";$size="510,372,0";$no="20080708175534563290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 SG워너비 김용준과 황정음이 듀엣곡을 선보인다.
현재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 중인 김용준과 황정음은 연애와 결혼에 관한 리얼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 이번에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담은 듀엣곡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사랑을 노린다.
함께 부르게 될 곡의 제목은 코너 제목과 같은 '우리 결혼했어요'. 김용준이 SG워너비 활동을 통해 지난 5년간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안영민의 곡이다.
지난 3년간의 연애를 통해 가상의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둘만의 사랑 이야기를 화면으로 공개한 데 이어 노래까지 내놓게 돼 좀 쑥스러운 마음도 있다. 하지만 현재 사랑하고 있는 많은 커플들이 우리 노래에 공감하며 더 행복해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함께 노래를 부르게 됐다. '우결'에 이어 노래 '우결'까지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