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G 워너비, 세종문화회관 VIP 전석매진 '한류 파워 과시'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그룹 SG워너비가 세종문화회관 공연 예매에서 한류 파워를 과시했다.

SG워너비는 오는 25,2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Gift From SG 워너비'라는 타이틀로 6집 발매기념 2009 콘서트를 개최한다.

8일 SG 워너비 소속사측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쇼핑포털 '옥션'을 통해 단독 예매를 시작한 SG워너비는 판매와 동시에 2000여장의 티켓이 판매되면서 VIP석 전석이 매진됐다.

특히 이날 SG워너비는 예매를 시작하자 일본팬 500여명이 소속사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면서 한류 파워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SG워너비는 한류전문 포털사이트 '켄터키닷컴'이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4월 한달간 일본 내 한류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향후 한류를 책임질 가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공연에서도 SG워너비의 한류 파워를 고스란히 입증했다는 평가다.

오는 20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공연의 포문을 여는 SG워너비는 창원(7월4일), 천안(7월11일), 대전(7월18일), 부산(24일), 일산(26일), 인천(8월1일), 광주(8월29일), 전주(9월5일)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친다.

한편 지난 4월 6집음반을 발표한 SG워너비는 타이틀곡 '사랑해'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