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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플라이, '카르마2' 북미 및 유럽시장 진출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카르마2'가 태국에 이어 북미 및 전 유럽지역에 수출되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고글로벌을 통해 우회상장을 추진 중인 게임개발사 드래곤플라이는 NHN USA와 카르마2의 북미 및 유럽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또 금일 오픈한 세계 3대 게임쇼의 하나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종합게임 전시회) 에서 카르마2가 전격 소개될 예정이다.

NHN USA는 E3 행사장에 카르마2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FPS게임의 열기가 높은 게임 최대시장인 북미와 유럽시장을 비롯 해외 전역에 카르마2를 알리고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페셜포스'의 북미 지역 파트너사인 NHN USA는 현재 스페셜포스, '건즈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수 800만명 이상을 보유한 북미 대표 퍼블리셔다.

드래곤플라이는 NHN USA가 스페셜포스를 통해 성공적인 북미지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사의 상호신뢰관계와 노하우를 통해 카르마2 역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태국에 이어 북미와 유럽지역에도 카르마2가 진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중국, 일본 등 지속적으로 해외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게임의 특성상 해외에서의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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