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F, 차이나·저팬 로밍 가입비 면제

중국 일본 로밍, 확~! 줄이세요!!

KTF(대표 권행민)는 SHOW만의 차별화된 부가서비스인 ‘SHOW로밍 차이나넘버’와 ‘저팬넘버’의 가입비를 면제해주는 “SHOW로밍 중국·일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달 동안 중국과 일본을 방문하는 고객이 ‘SHOW로밍 차이나넘버’(가입비 12,000원) 또는 ‘SHOW로밍 저팬넘버’(가입비 10,000원)를 가입할 경우 가입비를 면제해주는 행사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중국과 일본에서 로밍 서비스를 기존 요금대비 최고 7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SHOW로밍SMS할인쿠폰5000’ (5000원에 로밍문자 40건 제공)을 연말까지 매월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외 항공사 승무원은 누구든지 출국 전 공항의 SHOW로밍센터에 사원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SHOW로밍SMS 할인쿠폰5000(로밍 문자40건)을 제공받게 된다.

배한업 KTF C사업본부 본부장은 “이통3사 가운데 KTF만 제공 중인 차이나·저팬넘버 서비스를 고객들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어 더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타사와 차별화된 SHOW로밍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