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히트상품]강남행복한의원..성질환 등 한방치료 명성

부부생활에서부터 각종 부인병 및 남성질환으로 말 못할 고민과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는 한의원이 화제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행복한의원 이종욱 원장은 1985년 한의사 활동을 시작해, 서울 인애가한방병원 병원장을 거치면서 한의학계에 20년을 몸담아 온 전문가다.

병원장 시절부터 여성 및 남성전문 질환에 관심을 가져왔고 여러 임상경험 끝에 여성을 위한 좌혈단과 남성 질환 치료제인 장정불로단을 처방해오고 있다.

강남행복한의원은 한의학 분야에서 여성과 남성의 성질환에 특화해 한방치료의 저력을 보여 주고 있다. 현재 강남행복한의원에서는 자궁근종, 생리통, 질염 등을 치료하기 위한 내복약인 한약과 좌혈단을 처방하고 있으며, 남성의 경우엔 주로 발기부전, 조루증, 만성피로 등을 다룬다.

특히 장정불로단은 만병회춘이라는 고전에 나오는 연령고본단 처방을 가감해 순수 한약재로 처방한 약으로, 중년 이후 육체적ㆍ정신적 피로는 물론 발기부전, 성욕감퇴, 조루 및 정력부족, 원기부족 등을 호소하는 남성들이 복용 가능한 처방이다.
한방에서는 기를 채워주고 원기를 보강함으로써 스스로 정력을 강하게 해주는 처방을 시행한다.

이종욱 원장은 "단순히 성신경을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원인에 따라 양기 회복을 활성화 시켜주는 치료와 소모된 기혈진액을 보충해주어 정신과 기운을 동시에 강하게 한다"며 "성적 자신감을 잃은 사람은 물론, 피로와 권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소해줘 삶에 의욕을 갖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www.kangnamh.co.kr). 문의전화 02)512-6760.

신범수 기자 answ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