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의 자체 애프터서비스(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최근 두달간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정기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린나이CS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 달 1일부터 이달 23일까지 모두 8차에 걸쳐 진행됐다.
이에 따라 매 회 60명의 직원들이 3박4일 동안 하루 11시간씩 강도 높은 서비스 훈련을 받았으며, 특히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공조시스템(GHP·EHP·GA-흡수식)과 업소형 스팀오븐, 신제품인 열회수형 환기장치에 대해 심층 교육이 이뤄졌다.
$pos="R";$title="";$txt="";$size="352,263,0";$no="200905261717324821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이번 교육은 또 실무직원과 상담직원들이 언제나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 소개와 대처 방법 등에 관한 교육을 강화했으며, 불법 사설 서비스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한 대응 교육도 진행됐다.
린나이CS 관계자는 "매년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 정기교육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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