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상헌)은 게임포털 한게임의 캐주얼 퍼즐게임 '테트리스'가 코카콜라와 함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테트리스를 즐기며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 자신의 미션 게이지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게임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테트리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 7일'과 게임 플레이 시 테트리스 블록을 저장할 수 있는 '홀드 30일' 아이템을 선물하고, 응모자의 미션 성적에 따라 테트리스 고수만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엠블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DSLR 카메라, 아이팟 터치, 전자사전 등 고가의 전자제품을 증정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테트리스가 좋은 이유'를 댓글로 남긴 게이머 50명을 추첨, 코카-콜라 1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테트리스는 시스템 개편을 통해 최대 200명의 친구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보여 친구가 게임 중인 상황에서도 위치 조회와 대화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한게임은 앞으로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킬 계획이다.
$pos="C";$title="";$txt="";$size="550,773,0";$no="20090522134227430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