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성 맞춤형 화장품 '러브옴므'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총 6종..맞춤 솔루션 제공

에뛰드하우스가 '그루밍족'을 위해 신제품 러브옴므 라인을 20일 선보였다.

자신의 피부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개인 피부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꺼운 각질층에 넓은 모공,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는 그에 맞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새 제품군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은 물론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모공을 정화해준다. 폼 클렌저ㆍ스킨ㆍ로션ㆍ수분 공급 플루이드ㆍ비비크림ㆍ마스크팩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러브옴므 에브리씽 투 원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기능성 제품들이 갖춰야 할 모든 효과를 한번에 제공한다.

윤세일 마케팅팀 브랜드 매니저는 "여성과 남성이 모두 좋아하는 향으로 제작돼 남성 제품을 직접 구입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여름철 각종 남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러브옴므 더블 버블 8000원, 리프레쉬 스킨 1만1000원, 오일 프리 로션 1만1000원, 에브리씽 투 원 플루이드 1만2000원, 에브리씽 투 원 비비 크림 1만3000원, 세럼 컨트롤 마스크 1000원(1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