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닷지 캘리버가 홈 쇼핑에서 월 25만원!"

";$size="550,365,0";$no="200904131038342285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오는 20일 밤 10시 40분부터 CJ오쇼핑(옛 CJ홈쇼핑)을 통해 SUV의 실용성과 엔트리급 소형차의 경제성을 겸비한 닷지 캘리버를 특별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닷지 캘리버를 구매하는 고객은 ‘월 할부금 25만원의 36개월 유예 금융 프로그램’ 또는 ‘1백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등 두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엔진 오일 2회 교환 쿠폰, 파크 어시스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과 여성고객만을 위한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져 등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1일부터 노후차량 교체에 대한 정부의 지원이 시작되면서 기존 시행되던 차량 개별 소비세 인하는 오는 6월 말 종료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캘리버 홈쇼핑 판매는 실용적인 신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방송을 보고 전화로 시승 예약을 하면 신청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직접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 후 상담을 통해 실 계약을 하면 된다.

닷지 캘리버는 최고출력 158마력의 2.0리터 월드 엔진에 차세대 무단자동변속기를 장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글로브 박스에 내장된 아이스박스 ‘칠 존 (Chill Zone) 과 탈부착이 가능해 손전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뒷좌석 실내등 등 개성있는 편의사양을 갖췄다.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2790만원이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