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라자호텔의 일식당 고토부키에서는 스시 카운터에서 당일 들어온 신선한 생선으로 만든 정통 일식 메뉴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리필 가능한 '왕의 만찬'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주방장과 손님이 직접 마주보며 당일 들어오는 신선한 생선들을 이용해 그 자리에서 직접 만들어 주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의 취향대로 다양한 일식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왕의 만찬'은 전채, 생선회, 찜 요리, 스시, 구이, 식사, 후식 등 7가지로 구성된 점심 코스와 여기에 조림, 튀김, 초회 등 3가지가 더 추가된 10가지 메뉴로 구성된 저녁코스로 준비됐다. 점심은 7만5000원, 저녁은 13만5000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이국적 정취의 야외 수영장을 5월 23일 오픈한다.
지상 3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야자수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에 둘러싸여 있으며,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시원함을 더해주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 라운드 수영장은 마치 신전 안의 정원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 풍경을 자아낸다.
4인용 탁자 6개와 선 베드 30개가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객실 이용 고객은 50% 할인 된다.
일반고객 및 회원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에 한해 우동, 김치볶음밥, 스파게티, 핫도그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리츠칼튼 서울의 일식당 '하나조노'에서는 신선한 러시안산 킹크랩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선보인다.
하나조노의 킹크랩 점심 메뉴는 에피타이저, 게살 초회, 킹크랩 튀김, 간장 게장 및 해물냄비 등 총 6가지 코스로 이뤄지며 저녁은 점심메뉴에 스프, 쇠고기 스테이크와 전복, 킹크랩 숯불 구이가 더해져 총 9가지 코스로 킹크랩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점심세트는 9만원, 저녁세트는 17만원이며 10% 세금과 10% 봉사료는 별도이다. 문의 및 예약 02)3451-8276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야외 테라스인 '분수 테라스'를 오픈했다. 캐주얼한 분위기 속 야외에 마련된 분수 테라스는 저녁에는 인근 분수에서 음악에 맞춰 뿜어나오는 시원한 물줄기와 멋진 조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로 만든 갖가지 디저트를 뷔페로 선보이는 행사가 이달 말까지 매일 오후 시간대에 마련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