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생활체육협의회와 MOU 체결
이스타항공은 14일 제주도 생활체육협의회(회장 손유원) 사무실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이스타항공은 제주도에서 전지훈련을 하거나 제주 스포츠대회에 참가하는 생활체육인들에게 주중 20~30%, 주말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제주 생체협은 행사를 개최할 경우 이스타항공을 이용하기로 했으며, 양사 공동으로 상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협력키로 했다.
손유원 제주 생체협 회장은 “국제 휴양지로 사계절 스포츠가 가능한 제주가 이스타항공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생활스포츠의 메카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직 이스타항공그룹 회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이스타항공은 전국의 생활체육인들을 제주도로 쾌적하게 모실 것”이라면서 “상호 윈윈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체육인들이 할인혜택을 제공받으려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다음 예약센터(1544-0080)로 예약하면 된다. 공항에 나올 때는 신분증과 함께 대회 주관 경기연맹에서 발행한 참가확인서를 제시하면 된다.
단, 휴가철, 추석, 설 등 성수기와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 토요일 오전 등 일반 탑승객이 몰리는 시간대는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