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가 서비스 혁신에 강력 드라이브를 걸었다.
현대택배는 14일부터 전국 현장에서 선발된 ‘친절 리더’ 100명을 대상으로 친절전도사 교육에 돌입했다. 이들은 향후 전국 단위 사업장별로 CS(Customer Satisfaction)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현대택배는 국내 전 사업장에 '따뜻한 마음으로 전하는 친절이 나의 행복' 슬로건을 현수막과 포스터로 제작해서 배포할 계획이다. 또 매일 아침 ‘고객과의 약속’ 구호를 외친후 업무에 들어간다.
박재영 현대택배 대표는 “고객이 인정하는 친절 서비스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전임직원이 전문성과 열정으로 ‘고객 섬김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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