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증권, 브랜드 경영 닻 올린다

"고객과 함께 창조하겠습니다!(create with you)"

지난해부터 이어진 세계적인 금융위기로 금융투자업계가 움츠러든 가운데 삼성증권이 고객중심의 ‘브랜드 경영’으로 차별화를 선언하고 나섰다.

삼성증권은 6일 자사를 대표하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create with you’를 런칭하고 대대적인 광고 등 대 고객홍보와 함께 경영 전 부분의 혁신운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은 해외 전문 회사의 컨설팅은 물론 임직원 및 고객 의견수렴 과정을 통해 결정됐으며 삼성증권은 앞으로 기관 투자자 및 업계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및 향후 글로벌 성장 전략과 관련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 브랜드 경영의 지속적 추진을 위해 최근 경영혁신팀 산하에 브랜드전략파트를 신설하고 임직원 교육 및 다양한 사내 캠페인도 진행키로 했다.

브랜드 런칭에 따라 각종 시각적인 디자인도 완전히 바뀐다. 삼성증권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고객별로 최적의 자산 포트폴리오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뜻에서 ‘차트(Chart)’를 브랜드의 디자인 테마로 선정하고 모든 광고물과 직원 유니폼 및 사무실 인테리어도 이를 응용한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박준현 사장은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과 함께 새로운 고객가치와 금융 문화를 창조 하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 상품, 서비스, 임직원의 사고와 행동 기준을 브랜드 경영에 맞춰 혁신해 타사와 확실하게 차별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