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구, 5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마련

도봉구(구청장 최선길)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6개월간 매주 토요일 야외 문화· 예술공연(Dobong Weekly Concert)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구민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공연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된 것으로 창동문화마당(매주 토요일)과 우이천(매월 1, 3주 토요일) 2개 소에서 ▲ 가요 ▲ 무용 ▲ 사물놀이 ▲ 퓨전국악 ▲ 클래식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친다.

그동안 구는 주민들의 문화공연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화요정오음악회'(매주 화요일 구청 지하1층 아뜨리움), '도봉구청 로비갤러리' 등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문화의 공간을 제공했다.

한편 5월 5일 제87회 어린이날을 맞아 창동문화마당에서 '어린이날 기념 축제 한마당'을 마련, ▲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캐릭터 퍼레이드 ▲ 마술공연 ▲ 어린이 장기자랑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기념 축제 한마당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어린이 장기자랑 신청은 당일 오후3~4시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도 7월 7일에는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상반기 드림 페스티벌'을 공연한다.

출연진은 매주 화요일 구청아뜨리움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화요정오음악회 출연자 와 초대가수 안치환과 함께 하모니카, 아코디언 연주, 노래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것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