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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난치병 어린이돕기 네티즌 모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어린이날을 맞아 난치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희망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난치병 어린이에게 희망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네티즌이 참여하는 모금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다음은 희망캠페인 페이지를 개설하고 네티즌들이 직접 모금에 참여토록 하고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1개당 100원씩, 캠페인 블로그 스크랩과 카페 꾸미기, 위젯 달기 등에 대해서는 1000원씩 다음이 대신 기부키로 했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모금액은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 성취 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http://www.wish.or.kr)에 전달돼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에 모금되는 금액은 근육병을 앓고 있는 배재국(14세, 근이영양증) 어린이 가족의 ‘희망의 국토 대장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3남매 모두 난치병을 앓고 있는 재국이네 가족은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하기 위해 국토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으로 오는 5월 3일까지 21일간 땅끝마을에서부터 통일전망대에 이르기까지 약 600km를 달리게 된다.

다음 육심나 사회공헌팀장은 "다음의 어린이날 희망캠페인은 미래지향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매년 5월 다음과 네티즌이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 나누기 프로젝트"라며 "다음은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간다는 기업 사명과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네티즌과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캠페인들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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