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인영 립글로스'도 서인영 후광효과?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제 립글로스가 대박이래요~!"
일명 '서인영 립글로스'가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팔려 화제다.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로레알 코리아이 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이 서인영을 앞세워 개발한 립글로스와 물광스틱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것.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서인영 립글로스, 서인영 물광스틱' 이라는 애칭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2008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2009년 서인영의 컴백과 함께 광고 촬영을 시작,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

이토록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뛰어난 품질력과 브랜드 모델 서인영 효과가 함께 어우러진 결과라는 것이 업계관계자들의 주장이다.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